본문 바로가기

유니버스 슬림 가죽 카드포켓 핸드폰 케이스 갤럭시 노트5용도 나올줄이야 본문

리뷰_Review/생활용품_Living

유니버스 슬림 가죽 카드포켓 핸드폰 케이스 갤럭시 노트5용도 나올줄이야

HongGoon's 2019. 5. 25. 18:52

현재 사용중인 스마트폰은 갤럭시노트5입니다.
사용한지 어언~ 4년차에 접어들어 이제는 거의 유물급에 가까운 핸드폰이 되었습니다. 핸드폰으로 게임을 하는것도 아니기에 고사양의 핸드폰이 필요가 없어서 아직까지 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핸드폰 케이스가 낡아서 바꾸고 싶어도 너무 오래된 폰이라서 더이상 새로운 핸드폰 케이스는 쓸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갤럭시노트5 같은 오래된 핸드폰의 케이스까지 만들어서 판매해봤자 수요가 없을테 니 만들지 않을테지요.

그래서 갤럭시노트5용 케이스를 구매할때마다 정말 여기저기 싸그리 다 뒤져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도 정말 온라인 쇼핑몰 이곳저곳, 여기저기 다 뒤져서 찾다가 나름 괜찮은 디자인에 카드수납 기능까지 있는 케이스인데 갤럭시노트5용까지 나오는 케이스여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판매페이지에 보니 슬림 가죽 카드포켓 케이스라고 적혀있기만 적혀있습니다. 이게 제품명이 맞겠죠뭐. 그리고 당연히 중국제조 제품입니다.

제품은 상당히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케이스의 재질은 가죽이라는데 믿을수는 없고요.

카드 수납공간은 2군데이며, 2개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슬림 가죽 카드포켓 핸드폰 케이스의 내부모습입니다.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 있어서 케이스 장착과정에서 핸드폰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는 않겠네요.

리얼 가죽일리는 없고 아마도 인조가죽일테지만 그래도 퀄리티는 꽤나 좋습니다. (고작해야
1만원짜린데 설마 진짜 리얼 가죽일리는 없겠죠?)








핸드폰에 케이스를 장착해봅니다. 이상없이 아주 잘 맞습니다.

케이스가 핸드폰 전체를 감싸는 형태는 아닌지라 버튼부분은 죄다 오픈되어 있습니다.
 

상,하단도 마찬가지로 오픈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덕분에 케이스를 끼워도 핸드폰이 상당히 슬림합니다만, 외부 충격에는 취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핸드폰에 케이스를 키우고 후면에 카드도 넣어봅니다.

케이스가 원체 슬림한 나머지 카드 2장을 풀로 넣어도 꽤나 슬림함을 유지합니다.

카메라 부분홀도 아주 깔끔하게 자 뚫려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총평을 하자면..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퀄리티인듯합니다. 슬림하면서도 카드수납이 가능하며 고급진 케이스를 원한다면 선택해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1만원의 저렴한 가격은 덤 입니다.

이상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