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물티슈 판매 1위, 물보다 자극이 없는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본문

리뷰_Review/육아용품_Baby

아기물티슈 판매 1위, 물보다 자극이 없는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HongGoon's 2019. 5. 3. 00:18

이번에 포스팅할 제품은 아기물티슈입니다.

집에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물티슈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아기물티슈인지라 아이한테 쓰는게 대부분일테니 아무거나 사서 사용하지 않고, 

나름 안전하고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려고 합니다.

 

저희같은경우는 물티슈 고르는 기준을 따져보자면,

일단 아이에게 안전해야되는건 당연히 필수 조건이구요,

평량이 70gsm 이상이어야 하고,

엠보싱에 향이 없는걸 선호합니다.

시중에 판매중인 수많은 아기물티슈중에 제가 선택한 제품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

 


베베숲 시그니처

아기물티슈


 

물티슈를 구매할때는 항상 넉넉하게 구매하는 편이라 한번에 20개씩 구매합니다.

상자에 문구가 참 마음에 듭니다. 항상 고생하시는 택배기사님 감사합니다.

베베숲 아기물티슈는 물보다 자극이 없다고 합니다. 그만큼 안전다는 이야기겠죠? 

제품을 꺼내보겠습니다.

20개를 구해한지라 10개가 들어있는 박스가 2개 입니다.

구매한 제품은 캡형입니다. 사실 리필형이 더 저렴해서 기존에 사용한 캡형 물티슈를 다 쓰고나면 캡만 떼어내서 리필형에 붙여서 사용하면 훨씬 경제적이긴합니다. 하지만 저희집은 귀차니즘에 값비싼 캡형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베베숲 아기물티슈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저희는 그중에 시그니처 물티슈를 구매해서 사용합니다. 평량이 좋아 투툼해서 이 제품을 선호합니다. 평량이 더 높고 원단도 더 좋은 상위라인도 있긴한데 그건 가격이 좀 부담이 됩니다. 저희집 기준에서는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가 제일 적당한듯합니다.

베베숲 아기물티슈가 아기물티슈 부분에서 판매 1위라고합니다.

 

 

 

 

물티슈를 이렇게 꺼낼때가 제일 뿌듯합니다. ㅎㅎㅎ

캡부분입니다. 아주 큼지막해서 열고 닫기가 편해서 사용성이 참 좋습니다.

베베숲 아기물티슈에는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측면에 적혀있습니다. 참고로 베베숲 아기물티슈는 유통기한이 개봉전에는 제조일로부터 1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개봉후에는 가급적 1개월이내에 사용하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물티슈 크기는 대략 A4용지의 2/3 정도되는듯합니다. 사용하기에 아주 부족함 없는 크기입니다.

베베숲 시그니처 아기물티슈의 평량은 75gsm의 엠보싱 원단인지라 손바닥에 물티슈를 올려놓고 보면 확실히 평량이 좋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물티슈 1개당 총 70매의 물티슈가 들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총평을하자면..

지금까지 많은 물티슈를 사용해봤는데 베베숲 시그니처 아기물티슈가 제일 만족스럽습니다.

실제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1등을 했다고 합니다.

피부자극테스트는 물론 저자극 실험결과를 받았다고 하니 아기한테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할듯합니다. 

역시나 아기물티슈 부분 판매량 1위하는데에는 이유가 있는법이죠.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보니 마치 업체에서 지원받아서 쓰는 포스팅같습니다만, 

제품은 커녕 단 1원도 지원을 안받았다는건 안비밀입니다. ㅋㅋㅋ)

 

이상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