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아들의 최애템 미니멜리사 울트라걸 메탈리본 본문

리뷰_Review/육아용품_Baby

여아들의 최애템 미니멜리사 울트라걸 메탈리본

HongGoon's 2019. 4. 23. 10:01
매년 거의 분기별로 채원이 신발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신고있던 신발이 작아지려고해서 또다시 신발을 구매할 시기가 왔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신발은 천상 여자여자한 채원이가 좋아하는 미니멜리사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이제는 뭐 선택의 여지없이 이 제품으로만 구매하는듯합니다.

이번에 선택한 제품은 미니멜리사 울트라걸 메탈리본이라는 제품인데요.
이름만 들어도 채원이가 안좋아할수 없는듯합니다. 읭?

(아! 참고로 제가 구매한건 아니고. 마누라가 구매했습니다.. ㅡㅡㅋ)





도착한 제품입니다.
상자만 봐도 채원이가 심쿵할만 합니다. ㅡㅡㅋ




mini melissa.
남자들이 봤을땐 그저 고무신 같은데.
왜케 비싼건지. 쩝.




정확한 모델명은 MSKBJ1TSWS11 입니다.
구매한 제품은 블랙색상 입니다.

미니멜리사 제품을 제일 작은 싸쥬부터 구매해서 신기기 시작했던거 같은데.
벌써 170 싸쥬를 신게 됬습니다.

(좀있음 주니어로 넘어가겠네요. 근데 미니멜리사도 주니어라인이 있던가? 알아봐야겠습니다... ㅡㅡㅋ)





TOEBOX.
토박스?
정식 판매처인가 봅니다??

제가 직접 구매한게 아니다보니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개봉박두!
꺼내자마자 눈에 띄는 리본.
제품명이 메탈리본인 이유가 바로 이 리본때문인것 같습니다.


 
 
 
 


딱봐도 여아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인듯 합니다.
이러니 천상 여자여자한 채원이가 좋아할수밖에 없겠쥬?
ㅎㅎㅎ




그래도 전 아무리봐도 그냥 이쁜 고무신으로 보이..... 아.. 아닙니다..
신발을 꺼내자마자 채원가 바로 달려드는군요. ㅡㅡㅋ






전체적으로 고무재질이니 미끄럼 방지는 확실히 되겠습니다.




찍찍이로 되어있어서 아이 혼자서도 신고 벗기 좋습니다.





채원이가 보자마자 바로 신어보네요.
아주아주 신난게 보입니다. ㅎㅎㅎ




자꾸 사진 찍어달라고 난리입니다. ㅎㅎㅎ





신겨보니 확실히 이쁘긴하네요.
다소 비싸지만 애도 좋아하고 이쁘기도 하니 기분은 좋습니다.

문제는 이런 이쁜 신발을 신으면 조신하게(?) 행동했으면 좋겠는데.
이거 사자마자 바로 신고 싶다해서 신고 나갔는데 킥보드를 타십니다. ㅋㅋㅋ
덕분에 구매하자마자 여기저기 스크래치 작렬했다는 후문이.. ㅠㅠ





마지막으로 그동안 구매했었던 미니멜리사 제품들의 흔적들입니다.

참고로 사진상에는 현재 신을수 있는 크기만 빼놓은거구
이제 작아서 못신는것들은 별도로 보관하고 있으니 지금까지 어마무시하게 구매를 했었다는걸 새삼 느끼네요. ㅎㅎㅎ

금액적으로 따지면 상당하겠습니다.. ㅡㅡㅋ
(난 2만원짜리만 신..는....데.... 읭? ㅜㅠ)

뭐. 좀있음 태어날 채원이 동생도 여자라고 하니 물려주면 될듯해서 그나마 위안은 됩니다. -0-



이상 끝.



Comments